/ 2013. 10. 17. 10:51
post by 넷스루

11번가, 신한카드, 쿠팡 모바일앱 효과 분석


웹과 모바일 채널의 효과 비교 용이



온라인 마케팅 솔루션 기업 (주)넷스루가 11번가, 신한카드, 쿠팡에 모바일앱 통계분석을 위하여 웹로그분석 솔루션 와이즈로그(WiseLog)를 공급했습니다.


관련기사 보기  전자신문     디지털타임스     데이터넷


이들 업체는 사용자가 앱을 실행하여 어떤 경로로 어떤 상품을 얼마나 오랫동안 살펴보고 구매하는지 등의 이용행태를 분석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더불어 앱을 언제, 어디서, 어떤 기기로 실행하였는지 등의 실행환경 분석 뿐과 모바일 광고 효과분석도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와이즈로그 분석 보고서 예>



이로 인해 특히 앱의 실행환경과 이용행태를 지속적으로 분석함으로써 자사의 모바일 앱 사용빈도를 증가시키고 앱을 통한 사이트 이용율을 높여서 궁극적으로 구매나 가입, 이벤트 참여 등 목표 행동을 증대시킬 수 있게 되었습니다.


와이즈로그는 웹분석 뿐만 아니라 모바일 페이지와 모바일앱까지 아우르는 분석 기능으로 웹과 모바일에서의 고객 행동을 통합 분석하기 때문에 온라인 채널의 이용현황을 직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으며 채널간의 효과비교가 용이합니다.



넷스루는 웹과 모바일 채널 데이터를 통합 분석할 수 있는 유연한 데이터 구조로 옥션, G마켓, 인터파크, 디앤샵, GS홈쇼핑, 현대홈쇼핑, 롯데홈쇼핑, 신세계닷컴 등 인터넷 쇼핑몰 분석 분야에서 독점적인 점유율을 자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