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2. 9. 20. 10:42
post by 넷스루


네이버 광고효과 분석 : 네이버 광고 전환 효과 측정이 무료

 

네이버의 키워드 광고를 넷스루의 웹로그 분석을 통해서 무료로 효과 측정하고, 네이버 키워드 광고 관리화면 내에서 광고주가 키워드 광고효과를 확인하는 서비스 입니다.



네이버 광고 분석 무료 서비스 바로가기





네이버 광고 전환 효과 측정은?


네이버 키워드 광고를 통해 유입된 트래픽 중 실제로 제품구매, 회원가입 등의 전환이 얼마나 발생하였는지에 대한 광고 효과를 측정해 주는 무료 서비스 입니다. 전환 측정을 위한 로그 수집은 네이버의 웹로그 분석 서비스 제휴사인 ‘넷스루’를 통해 이루어지며,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전환 데이터 이외의 부가 서비스를 원하실 경우에는 ‘넷스루’를 통해 직접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구매전환 정보는?


네이버 키워드 광고주센터의 광고효과 보고서에서 구매전환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으며 다음과 같은 전환 데이터가 제공됩니다.

 

     직접 전환 수 광고를 통해 유입된 트래픽이 동일한 세션 (30) 안에 일으킨 전환 수

     간접 전환 수 :

     광고를 통해 유입된 트래픽이 15일 내에 일으킨 전환 수

     직접 전환 매출 : 직접 전환으로 일어난 전환 가치

     간접 전환 매출 : 간접 전환으로 일어난 전환 가치

     전환율 : 클릭수 대비 전환수

 

 

 



네이버 광고 전환효과 분석 무료 서비스 신청 방법

 

 1. 네이버 키워드광고 홈페이지(http://searchad.naver.com)에 접속한다.

    2. 키워드 광고 관리 계정으로 로그인 하고 우측의 정보수정 메뉴를 선택한다.

    3. 상단의 탭메뉴 중 5번째의 "웹로그 분석" 탭을 선택한다.

    4. 하단의 "서비스 신청" 메뉴를 선택한다.

    5. "업체 소개 및 선택" 페이지로 이동하여 "넷스루"를 선택한다.

    6. 웹로그 분석 서비스 신청 절차를 완료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