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2. 6. 1. 16:27
post by 넷스루

네이버 키워드광고의 성과 확인??? 넷스루(와이즈로그)와 함께면 가능합니다.

 

네이버 키워드 광고를 통해서 내 웹사이트에 들어온 고객이 

 

상담신청, 회원가입, 상품구매등의 전환효과를 나타냈는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전환이란?  광고의 중요한 성과 지표 중 하나로서, 광고를 통해 랜딩페이지로 

 

                     유입된 방문객이 광고주가 원하는 특정 행동(Action)을 취했는지 측정하는 것입니다   

 

 

가구 쇼핑몰 전환의 예시

 

1. "예쁜가구쇼핑몰"을 검색한 고객이 검색 결과에서 '씨톡가구쇼핑몰' 광고를 클릭한다.

 

2. "예쁜가구쇼핑몰"을 구경한다.

 

3. 마음에 드는 가구를 선택하여 주문을 한다.

 

예로 들은 씨톡 가구 쇼핑몰의 전환은 바로 "상품구매" 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키워드 광고 전환효과를 신청하게 되면 아래와 같은 보고서를 얻을 수 있습니다.

  

 

노출수, 클릭수, 클릭율은 기본..

 

직접전환수, 간접전환수등의 자세한 리포트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런데 전환효과 분석 서비스를 신청하면 스크립트를 삽입하셔야 한답니다.

 

너무 복잡해요!!!!!!

 

복잡한 여러분을 위한 희소식!!

 

넷스루 와이즈로그와 함께하면 스크립트 설치 대행 무료!!!

 

어떻게 신청하냐고요??  

 

넷스루의 네이버 광고 전환효과 분석 서비스 신청 방법

 

 

 

        

        · 1. 네이버 키워드 광고 홈페이지(http://searchad.naver.com)에 접속한다.

 

· 2. 키워드 광고 관리 계정으로 로그인 하고 상단 메뉴의 '계정정보'를 클릭한다.

 

· 3. '계정정보' 하위 카테고리에 '웹로그분석'을 클릭한다.

 

 

 

· 4. 하단에 '서비스 신청'을 클릭한다.

 

· 5. 제휴사 선택에 '넷스루(WiseLog)'를 선택한다.

 

· 6. 웹로그 분석 서비스 신청 절차를 완료한다.

 

 

 

키워드 광고의 성과 확인을 위해서는 전환 분석 스크립트 설치는 필수 입니다!!


무료로 제공되는 네이버 광고 전환효과 분석 서비스


넷스루와 함께 해보세요^^